근처로 찾아보다가 발견한 경복궁 한의원인 광화문경희한의원!

메이저사이트

근처로 찾아보다가 발견한 경복궁 한의원인 광화문경희한의원! 사진으로 봤을 때 시설도 좋아 보이고 일단 후기에 칭찬이 가득해서 고민 없이 찾아갔답니다~ 멀리서 봐도 존재감이 뿜뿜해

경복궁 맛집 또 생각나는 웨이팅 맛집 베스트 2곳 경복궁 맛집 또 생각나는 웨이팅 맛집 베스트 2곳 경복궁 맛집 또 생각나는 웨이팅 맛집 베스트 2곳 사직로 서울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2023년 9월 23일 경복궁 가기 전에 안국역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깡통만두에서 만둣국을 먹은 이후로 꼭 다시 가야지 생각했는데 마침 오늘이 기회라고 생각했다. 가기 전부터 설레고

오늘 엄마랑 경복궁 서초점에서 점심특선 숯불갈비살 한정식을 먹었어요 경복궁 서초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95 경복궁 숯불갈비살 한정식 자리도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아요 꺅

경복궁 근처만 오면 한옥카페를 가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저 뿐일까요? 경복궁역 근처를 배회하다 멋스러운 한옥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경복궁역 한옥카페 내자상회 영업 안

가면 더 좋을 듯해서 올림 다녀온 주에 광화문 월대 복원도 해서 널찍하니 굿굿 Previous image Next image 광화문 교대식도 다시 하려나? #경복궁 #경복궁야간 #광화문 #광화문월대 #광

추석 연휴에 어쩌다보니 궁 4개를 다 찍게 되었다. 경복궁 가기전 운현궁도 살짝 들어갔다 나오고. 경복궁 근처에 언제 이렇게 꽃밭을 설치했지? 경복궁 메인 출입문 광화문 공사로 근처가

경복궁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 경복궁 운영시간 화요일 휴무 (휴무일이 공휴일과 겹칠경우 다음날 휴무) 매일 09:00-17:00(11월~2월) 마감 1시간 전까지 입장 매일 09:00-18:0

시켜놓고 보니 아,, 감튀 시키지 말걸 그랬나 싶어진다. 살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버거 하나 뚝딱 먹고 나니 매우 배불배불. 엄청 맛있다. #사직동맛집 #경복궁맛집 추천! 버거드조선

안녕하세요. 게으른토끼입니다. 제가 칸다소바에서 마제소바 먹은 뒤로는 계속 마제소바 앓이를 하고 있어요ㅠㅠㅠㅠ 진짜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너무 맛있었던 경복궁역 칸다소바 소개합니

~경복궁 야간개장 후기~ 세종문화회관 정류장에 내렸는데 입구 공사중ㅠㅠ 옆으로 빙 돌아가야 했다. 그리고 야간개장은 7시부터! 한복 입장은 무료고, 한복 안 입을거면 미리 예매(3000원

달 중순, 정~말 오랜만에 경복궁에 다녀왔다. 창경궁이나 창덕궁은 종종 산책하러 가는데, 경복궁은 자주 지나만 가고 내부 관람을 한지 참 오래됐다. 그래서 지난 달 쉬는 날에 경복궁에

경복궁 갔다가 지하철 타기 전 그냥 가기 아쉬워서 들린 k-컬처 뮤지엄 3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쪽으로 나가면 K-컬처 뮤지엄이 보여요 오른쪽은 폐쇄문이여서 왼쪽으로 가시면 돼요 ! 서

soso Summary 성시경 먹을텐데 믿고 올라했는데 흠 신뢰도 떨어짐 난 갠적으로 별로였다 종로가 맛집이 없어서 그런가.. 재방의사 없음 경복궁 야간개장 평일에 예약하고 간 경복궁 야간개

[ 경복궁역 침니펍 ] 맛있으면 0칼로리 침니펍에 왔어요 경복궁 앞에 위치해있는 칵테일바 온만신에 붙어있으니 지캬주세요 아주 힙한 분위기였어요 카페가서 빵 한가득, 밥도 한가득 먹어

예전부터 궁금했던 #경복궁맛집 #경복궁족발맛집 이곳이 궁금했던 이유는 족발/감자탕만 파는 엄-청난 노포인데 계속해서 미슐랭에 선정되고 있기 때문. 마침 전 회사 사람들과 경복궁에서

경복궁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 #궁중문화축전 #경복궁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서울의 4대 고궁(경복궁·창덕궁·덕수궁·창경궁)에서 ‘2023 가을 궁중문화축전’이 열리고 있기

경복궁역맛집 고가빈커리하우스 찐맛집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수수 입니다. 이맘때쯤되면 정동길에서 정동야행을 하는데, 남편이랑 연애할때, 신혼때 갔었던 곳을 아이랑 다녀왔어요. 사실,

경복궁역 PT 체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체력 증진’ 피트니스 현장에서 운동을 하시려는 이유를 여쭸을 때 가장 많이 듣는 답변입니다. 체력증진을 희망하는 이유는 대부분 수험 생활, 학교

[경복궁 宮 삼계탕] 수삼,녹두,찹쌀,대추,은행,마늘등 국내산 재료가 가득 들어 있어 식감과 육수의 풍미가 일품입니다. 국내산 닭고기라서 육질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냉동실에 쟁여놓

얼마전 남편과 또 다녀온 서촌 ☺️ 올 여름부터 가을까지 서촌만 몇번째인지 근데 이 동네는 갈 때마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워서 질리지가 않네요! 서촌 거리 거닐다가 우연히 갔던 카페가

먹으러 갔다가 다른 요리한테도 반하고 온 . . 다음에 또 가야지 ~ #취천루 #서촌취천루 #맛집 #서촌맛집 #서촌만두 #종로맛집 #종로만두 #경복궁맛집 #경복궁역맛집 #경복궁만두 #경복

추구하던 내가 며칠 전 경복궁 야간 관람을 다녀왔다. 다녀오고 나서야 좋았다, 밤에 보는 경복궁은 참 아름답구나.라고 말할 수 있지만 친구가 처음에 같이 가자고 했을 때는 망설여졌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 하늘마저도 구름 한 점 없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예쁜 하늘을 본 김에 안 가본 맛집을 찾아 떠나게 되었습니다 길거리에 유난히 작고 하얀 집 있더라고요 1번 들어가

더추워지기전에 경복궁 야간개장에 다녀왔습니다. 야간개장 티케팅 시간을 예약해두고 예매 고고! 11번가에서 예매를 성공! 7시부터 야간개장 오픈이라 퇴근하고 경복궁으로 고고!! 허기진

송죽회 경복궁 나들이 靑雲. 丁德鉉 세상이 아름다운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입니다. 송죽회 회원님께 알립니다. 오는 2023년 10월 28일 (토요일)에 경복궁 나들이를 합니다 회원님들께

광화문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로 12 국립고궁박물관 10월 15일 경복궁의 정문인 광화문 앞에 월대가 복원된 기념으로 행사가 있었습니다. 주일이라 사람이 많을 것 같아 오늘 다녀왔는데,

전쟁이라, 카카오 T에서 종일권 구매하는데,, 경복궁쪽 – 안국역쪽 나들이 시 주차 추천! 케이트윈타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50 * 카카오T 메인 화면에서 주차 클릭! * 도착장소(경복

홀가분한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경복궁 방이점 예약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 상견례 준비하기(경복궁 예약/선물 예약/대화주제 공부(?)) 안녕하세요. 송꾸입니다. 생각만으로

언제였던가 전시를 보고 나와서였나 커피한 잔 하고 집에 갈까 말까 고민하던 중 블루리본이 엄청 다닥다닥 붙어있능 가게를 발견했다 참을 수 없지 달려갔다, 커피투어 경복궁점 서울특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